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 - 블로그 정보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가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제이식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는 초대로만 가입이 가능하고 초대장은 초대장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에게 요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바일로 가입을 하면 초대장 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 편리하게 티스토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기때문에 구글 플레이에서 티스토리를 검색 후 설치하였습니다.


Daum 아이디, 이메일로 가입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법으로 가입을 하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기기별로 회원가입은 1번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스토리의 특징


HTML, CSS 편집이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은 정해진 양식대로가 아닌 입맛대로 꾸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해 수입창출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방문자들을 위한 광고를 게재하거나, 검색창을 달거나, 유튜브 등을 이용해 수입창출이 가능한 애드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들이 쉽게 글쓰기, 글 보내기, 꾸미기, 관리 및 통계, 수익, 스팸 불펌방지, 멀티미디어 등에 관련 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각종 다양한 스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2,3, 반응형 스킨들을 무료스킨부터 유료 스킨까지 다양하게 사용해 블로그를 꾸밀 수 있습니다.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이라면 위에 나와 있는 모바일 앱으로 가입하는 방법을 쓴다면 초대장 없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멀티블로그 운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계정으로 5개의 블로그를 이용할 수 있어 여러 블로그들로 전문성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