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영화 -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간단 리뷰 + 등장인물 배우 (My tomorrow your yesterday 2016)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My tomorrow your yesterday 2016)

 




일본 영화

 

멜로

로맨스

판타지

 

각본 - 요시다 토모코



스무 살의 타카토시는 지하철에서 에미를 보고 첫 눈에 반합니다.

 


원작 소설



일본의 로맨스 소설가 나나츠키 타카후미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를 원작으로 영화가 제작되었습니다.

 


간단 감상평

정말 오랜만에 본 일본 로맨스 영화로 특유의 일본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소재를 가지고 있지만 판타지적인 소재인 만큼 재미를 느끼는 것은 개인차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오랜만에 일본 로맨스 영화를 봐서 그런지 재미있게 봤지만, 중간 중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고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등장인물 배우


등장인물 (배우)

 

미나미야마 타카토시 (후쿠시 소타)






후쿠쥬 에미 (코마츠 나나)






우에야마 (히가시데 마사히로)






후쿠쥬 에미 아역 (키요하라 카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