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프린터에서 Microsoft Print To PDF가 보이지 않을 때 해결 방법

윈도우10 프린터에서 Microsoft Print To PDF가 보이지 않을 때 해결 방법

 

Microsoft Print To PDF는 인쇄 기능을 이용해 웹 페이지, 각종 문서, 사진 등을 PDF 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입니다. 프린터 선택에서 Microsoft Print To PDF가 보이지 않을 때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화면 왼쪽 아래에 있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윈도우10 버전에 따라 설정에 들어가는 방식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시작 - 설정



설정에서 장치(Bluetooth, 프린터,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장치(Bluetooth, 프린터, 마우스)



프린터 및 스캐너에서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를 누르면 검색을 시작합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면 밑에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 없습니다.> 가 나옵니다.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 없습니다.> 를 클릭합니다.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없습니다. 클릭




따로 선택해서 프린터를 추가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수동 설정으로 로컬 프린터 또는 네트워크 프린터 추가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포트를 설정하는 창으로 넘어갑니다.


 

 

 



수동 설정으로 로컴 프린터 또는 네트워크 프린터 추가 - 다음



프린터 포트를 선택하는 창에서 FILE: (파일로 인쇄)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FILE: (파일로 인쇄) - 다음



제조업체에서 Microsoft를 선택하고 프린터에서 Microsoft Print To PDF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제조업체 Microsoft - 프린터 Microsoft Print To PDF - 다음



프린터 이름을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저는 그대로 정해진 이름을 사용하려고 다음만 클릭했습니다.






Microsoft Print To PDF가 프린터로 추가되고 기본 프린터로 설정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용하는 프린터를 기본 프린터로 사용하고 PDF 파일로 만들 때만 Microsoft Print To PDF를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체크를 해제했습니다.


마침을 클릭합니다.





프린터 및 스캐너 목록에 Microsoft Print To PDF 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프린터 목록에 Microsoft Print To PDF가 없을 때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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