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10화 리뷰 (마지막)

언프리티랩스타3 10화 리뷰 (마지막)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0화 를 보고 쓴 글입니다.

이 글에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0화 내용과 결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10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읽지 않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세미파이널 1라운드 전소연과 나다의 대결에서 나다가 승리하고 2라운드 애쉬비와 자이언트핑크의 대결이 남았습니다애쉬비는 마이크로닷과 함께 <Knock>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미파이널 ROUND2 애쉬비 vs 자이언트핑크

 




절핑에서 다시 자핑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자이언트핑크는 고향 부산에 가서 친구들과 식사를 하고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버스킹을 하고 있는 애쉬비를 찾아가서 함께 하기도 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자이언트핑크는 보이비, 산체스와 함께 <E.G.O.>를 보여주었습니다.

 



애쉬비와 자이언트핑크는 세미파이널까지 오는 동안 한 개의 트랙도 따내지 못한 공통점이 있습니다두 사람 중 파이널에 진출 할 사람은 누가 될까요?




애쉬비가 46, 자이언트핑크가 248표를 얻으면서 자이언트핑크가 승리했고 파이널 무대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 탈락하게 된 애쉬비는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해서 이 자리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는 말을 했습니다


두 번째로 언프리티랩스타에 도전한 애쉬비는 중간 투입 때 들어와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다가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고 본인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기 때문에 후회가 없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본선 1차 공연에서 <그녀>를 통해 어머니께 큰 선물을 한 애쉬비의 모습은 정말 좋아보였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1번 트랙 단체곡 

2번 트랙 육지담

3번 트랙 전소연 나다

4번 트랙 나다





5번 트랙 미료

육번 트랙 육지담

7번 트랙 나다

 

마지막 8번 트랙은 누가 차지할까요?




파이널 ROUND1 - 단독 공연



 

나다

나다는 자신이 힘들었을 때 쓴 곡이기도 하며 7번 트랙 결정전에서 1등을 차지한 <Nothing>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자이언트핑크는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전체 2위를 차지했던 <돈벌이>를 보여주었습니다.

 





파이널 라운드 첫 번째 단독 공연에서는 나다 131, 자이언트핑크 166표를 받으면서 자이언트 핑크가 35표 차이로 앞서나갔습니다.


파이널 트랙의 프로듀서는 일리네어의 도끼가 맡게 되었습니다. 도끼는 마지막다운 뭔가 언프리티랩스타3의 주인공의 위엄을 뿜어주는 무대였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파이널 ROUND2 합동 공연

 


파이널 2라운드에서는 나다와 자이언트핑크가 함께 공연을 펼쳤습니다. 둘은 티격태격하며 연습을 했고 정말 멋진 모습으로 <미인>을 보여주었습니다.

 


2라운드 대결이 끝나고 1라운드에서 자핑이 35표를 앞서고 있는 상황 파이널 우승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나다 230, 자이언트핑크 356표로 자이언트핑크가 파이널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가사 실수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기대에 비해 한 개의 트랙도 따내지 못했던 자이언트핑크는 멋지게 파이널 트랙을 차지하면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3의 멤버들 애쉬비, 전소연, 케이시, 미료, 육지담, 제이니, 하주연, 쿨키드, 유나킴, 그레이스가 나와 자이언트핑크를 축하해주고 나다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며 함께 했습니다.






파이널 트랙 

<미인> 자이언트핑크





언프리티랩스타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