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2화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2화 를 보고 쓴 글입니다.
이 글에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2화 내용과 결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스포,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2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읽지 않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지난 1화 1번 트랙 미션 심사에서 아쉽게 케이시가 탈락했습니다.
1등은 누가 차지했을까요?
감독에게 칭찬을 많이 받은 전소연?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미료?
멋진 목소리를 가진 자이언트핑크?
각각 2표씩 받은 상황에서 자이언트핑크가 4표를 더 받으며 6표로 1등을 차지했습니다.
2번 트랙 미션은 쇼미더머니5에 매드클라운과 함께 길매팀으로 재밌는 매력과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주었던 리쌍의 길이 맡게 되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쇼미더머니5에서 2번이나 팀이 되기 위해 노력했지만 아쉽게 선택이 안 되고 탈락했었고 미료는 허니패밀리에서 길과 같은 멤버로 있기도 했었죠.
2번 트랙의 미션은 길 프로듀서의 대표곡으로 공연을 펼치고 관객 투표로 1등 팀은 전원, 2등 팀 중 1명이 트랙 결정전에 진출합니다. 최하위 팀은 전원 트랙 참여 기회를 박탈당합니다.
미션곡은 허니패밀리의 <남자 이야기>, 리쌍의 <내가 웃는게 아니야>, 보이비의 신나는 후렴이 매력인 <호랑나비>입니다.
팀을 정하기 위해 1번 트랙 미션의 전체 순위가 공개되었습니다.
1등 자이언트핑크
2등 전소연
3등 미료
4등 나다
5등 그레이스
육등 육지담
7등 제이미
8등 하주연
9등 유나킴
10등 케이시
어떤 방식으로 팀이 정해지는 걸까요?
1등 래퍼인 자이언트핑크는 원하는 미션곡과 팀원을 고를 수 있는 권한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호랑나비>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
<남자 이야기> 전소연, 미료, 하주연
남자 이야기가 나왔을 때 미료는 대학생이었고 전소연은 1살이었다고 하네요.
<내가 웃는게 아니야>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1번 트랙에서 탈락했던 케이시가 그레이스에게 선택받으며 다행히 기회를 얻었지만 그럼 남아있는 제이미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남아있는 제이미는 1등 래퍼인 자이언트핑크가 원하는 팀에 보낼 수 있고 자이언트핑크는 그레이스, 유나킴 , 케이시 팀으로 제이미를 배정했습니다.
첫 번째 무대는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가 <호랑나비>를 보여주었습니다.
원곡이 신나는 곡인만큼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의 매력이 더해져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육지담은 대부분 좋은 평가를 받았고 나다의 평가는 조금 엇갈렸습니다. 길은 세 명을 데리고 호랑나비 2도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다만 나다가 파출소 애드립을 칠 때는 좀 오그라들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 무대는 전소연, 미료, 하주연이 <남자 이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연습 과정에서 하주연은 많은 부담감과 압박감에 심적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것 같았고 리허설에서도 불안한 모습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전소연, 미료, 하주연은 남자 이야기에 잘 어울리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소연은 원래 기대하던 모습이 있었지만 그 이상으로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미료도 기대에 걸맞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주연도 걱정과는 달리 멋진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여서 그런지 세 명의 모습이 더욱 좋게 보였습니다.
세 번째 무대는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제이니가 <내가 웃는게 아니야>를 보여주었습니다.
제이미가 합류하면서 가장 많은 인원을 가진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제이니 팀은 잘 해낼 수 있을까요? 네 명은 트러블 없이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며 좋은 모습으로 연습을 잘 마쳤습니다. 리허설에서도 대부분 좋은 평가를 받았고 길은 이 팀이 제일 괜찮을 것 같다고 하기도 했습니다.
무반주로 시작된 처음 부분이 좋았고 이어지는 케이시의 랩도 기대보다 좋았습니다. 개성 있는 복장(?)의 그레이스의 느낌도 좋았고 제이니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나킴의 시작 부분과 목소리, 아버지 하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이제 관객 투표의 결과로 진출자와 탈락자는 나누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최하위 팀은 아쉽게도 301표 중 36표를 득표한 그레이스, 유나킴, 케이시, 제이니 팀입니다.
1등 팀은 301표 중 210표를 득표한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 팀입니다.
전소연, 미료, 하주연은 55표로 2등을 차지했습니다.
1등 팀의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가 2번 트랙의 최종 미션에 진출하고 2등 팀의 전소연, 미료, 하주연 중 1명이 2번 트랙의 최종 미션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길은 케이시를 칭찬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고 케이시는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처음으로 칭찬을 받은 것 같다며 좋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길의 선택으로 2등 팀에서 미료가 진출하게 되고 네 명이 2번 트랙의 후보가 되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나다, 미료 네 명 중에 2번 트랙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2번 트랙의 피처링은 쇼미더머니5 길매팀이었던 매드 클라운이 맡게 되었습니다.
솔로 배틀에서 첫 번째로 나다가 <I am what I am>을 보여주었고 또 랩 중간에 여자 슈퍼비를 연상시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두 번째로 팬티가 끼어 세트 뒤로 돌아가 정리를 하고 온 미료는 <잉여의 하루>를 보여주었습니다. 재미있는 가사와 아이디어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버워치를 하는 미료의 모습이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2화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노래였습니다.
세 번째로 육지담이 <Tropical Night>를 보여주었습니다. 좋은 주제와 랩과 가사로 좋은 밸런스를 보여주며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멤버들의 평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네 번째로 자이언트핑크가 <Respect>를 보여주었습니다. 리허설에서 실수를 하며 가사를 잊어버렸던 자이언티핑크는 걱정과는 달리 인기곡의 가사를 재미있게 인용하기도 하고 멋진 목소리와 랩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양동근, 길, 매드 클라운이 회의를 통해 2번 트랙의 주인공을 선택했습니다.
2번 트랙 빰빰해 – 육지담 (feat 매드 클라운)
3화에서는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1:1 배틀로 탈락자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과연 탈락자는 누가 될까요?
'문화 > TV 연예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프리티랩스타3 3화 리뷰 (0) | 2016.08.13 |
---|---|
씨잼 2차 예선 가사 듣기 (랩이나잘하라고 쇼미더머니5) (0) | 2016.08.08 |
잉여의 하루 가사 듣기 (미료 언프리티랩스타3) (0) | 2016.08.07 |
쉬스커밍 (She's Coming)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0) | 2016.07.30 |
언프리티랩스타3 1화 리뷰 (0) | 2016.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