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5화 리뷰

언프리티랩스타3 5화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5화 를 보고 쓴 글입니다.

이 글에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5화 내용과 결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5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읽지 않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지난 41:1 디스 배틀에서 프로듀서 쿠시에게 최하위 래퍼로 지목된 쿨키드는 코카콜라로 유나킴을 데스 매치 상대로 지목했습니다이번 5화에서는 영구탈락자를 가리는 쿨키드와 유나킴의 1:1 디스 배틀이 펼쳐졌습니다.

 

쿨키드가 코카콜라로 유나킴을 상대로 선택한 것이 언프리티랩스타3에 진지하게 임하지 않은 것으로 비춰져 좋게 보지 않는 멤버들도 있었고 지목당한 유나킴도 기분이 나쁘다고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쿨키드는 누굴 선택할지 난감하고 미안한 마음에 그런 방식으로 상대를 선택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디스 배틀은 쿨키드의 선공으로 시작되었고 처음 시작부분은 좋은 느낌이었지만 전소연과 대결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가사를 잊으며 랩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또 이어지는 유나킴도 가사를 잊으며 랩을 이어가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 차례에서 쿨키드는 이번에는 랩을 끝까지 보여주었지만 급한 마음과 실수 때문에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유나킴은 또 가사를 잊었지만 프리스타일로 랩을 이어갔습니다.

 

무대를 마치고 쿨키드는 자신에게 실망한 마음 때문인지 저는 이 자리에 있을만한 자격이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멤버들은 실망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둘 다 못했는데 더 못한 사람을 뽑는 멤버들의 투표가 이어졌고 쿨키드가 전체 10표 중 6표로 과반수 득표로 영구 탈락자로 확정되었습니다


쿨키드는 중간래퍼 결정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지만 마음이 약해서 그런지 디스 배틀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떠났습니다. 더 좋은 모습으로 다시 대중들 곁에 돌아온다는 그녀의 말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언프리티랩스타3 4번 트랙의 미션은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입니다. 평소 자신감을 보여주었던 멤버들도 불안한 기색을 보여주었습니다.

 

4번 트랙의 프로듀서로 랩 지니어스 산이가 나왔습니다. 작년에 산이는 언프리티랩스타 MC를 했었고 미션에 양동근이 프로듀서로 나온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반대의 입장이 되었군요. 산이는 래퍼로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이고 활짝 웃고 감탄사도 잘 표현하는 리액션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미션 진행 방식은 솔로 공연을 펼치고 관객 투표와 프로듀서, MC 점수를 합산해 남녀 래퍼 20인의 전체 순위를 결정합니다. 1~10위 여자 래퍼는 4번 트랙 결승전에 진출하고 11~19위 여자 래퍼는 데스 매치 후보가 됩니다. 그리고 20위 전체 최하위 래퍼가 되면 무조건 탈락합니다.

 

쇼미더머니5에서 배틀에 나오는 남자 래퍼 10명은 우태운, 해쉬스완, 제이켠, 진돗개, 조승연, 양홍원, 정상수, 킬라그램, 면도, 보이비입니다. 지난 쇼미더머니5에서 나와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던 해쉬스완, 정상수, 킬라그램, 면도, 보이비 등 반가운 얼굴들이 등장했습니다.



솔로 공연

 



솔로 공연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분량 때문인지 대부분 짧게 편집된 모습만 볼 수 있었습니다.

그레이스는 <분해(Bang)>

애쉬비 <Should Know>

제이니 <High High>

면도는 쇼미더머니5에서 면도만의 특유의 느낌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야망의 냄새>를 보여주었습니다.



 


해쉬스완 <내 소리>

정상수 <Hiphop Style Rap>

킬라그램 <Birthday> 죽이는 무게 킬라그램은 개성 있는 특유의 목소리와 플로우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료 <M.I.R.Y.O> 재미있는 훅과 여유 있는 모습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고 함께 공연한 멤버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소연 <걸어가> 발랄하고 톡톡 튀는 귀여운 모습으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육지담 <위대한 개츠비>

하주연 <It’s Me>

제이켠 <G L I T C H>

나다 <동네 누나>




 


우태운 <아우보단 형>


보이비 <될 대로 되라고 해> 쇼미더머니5에서 우승자 비와이를 상대로 아쉽게 탈락하긴 했지만 <호랑나비>라는 신나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보이비도 <될 대로 되라고 해>에 이어 <호랑나비>를 보여주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돈벌이> 쇼미더머니5 참가자들에게도 기대를 받았던 자핑은 매력적인 허스키한 목소리로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보이비는 여자 래퍼 중 자핑이 제일 좋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언프리티 랩스타 3 VS 쇼미더머니 솔로 공연의 전체 순위를 발표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전체 순위 1위는 240점 만점에서 219점으로 보이비가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아깝게 1위와 2점차 217점으로 자이언트핑크가 차지했습니다.

 

3위는 215점으로 미료가 차지했습니다. 1, 2, 3위가 모두 2점차가 나서 누군가 생각나는군요.

4위 킬라그램


공동 5195점 전소연

 





공동 5위 195점 나다

7위 우태운


공동 8175점 육지담

공동 10167점 면도, 정상수

 

아쉽게도 4번 트랙의 주인공을 뽑는 솔로 배틀에 진출하는 자리는 끝이났습니다.

11위 이하에 속한 멤버들은 데스 매치 후보로 선정됩니다.


12위 유나킴

 

공동 13위 해쉬스완, 하주연




 


16위 제이니

 

17위 애쉬비

 

19위 그레이스

 

전체 순위 발표 결과 유나킴, 하주연, 제이니, 애쉬비, 그레이스가 탈락 후보가 되었습니다.

탈락 후보 중 가장 낮은 순위의 그레이스는 다시 한 번 상대를 골라 데스 매치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레이스는 고심 끝에 데스 매치 상대로 제이니를 선택했습니다


제이니는 안타까운 마음에 인터뷰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산이는 4번 트랙으로 <Sticky> 라는 제목의 노래를 준비했고 끈적끈적하다 라는 뜻에 맞게 섹시한 느낌을 원한다고 합니다.

 

10위 이상을 차지한 전소연, 미료, 자이언트핑크, 나다, 육지담이 4번 트랙의 주인공을 뽑기 위한 솔로 배틀에 참가합니다. 프로듀서인 산이의 선택으로 최종 트랙의 주인공이 결정됩니다.


산이는 자이언트핑크가 지코와 닮았다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의외로 귀여운 춤을 보여주며 자핑 특유의 느낌을 살린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다는 본인의 섹시한 느낌과 춤을 잘 살린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전소연은 부끄러워하던 모습과는 달리 무대가 시작되자 표정이 바뀌면서 무대를 잘 마쳤습니다.

 

육지담은 다른 멤버들이 모두 부끄러워 할 정도로 과감한 가사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미료는 기대와는 달리 시선 처리도 불안하고 전체적으로 불안한 모습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산이가 4번 트랙의 우승자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시선이 불안했다는 평가와 함께 미료가 탈락하고 이어서 자이언트핑크와 육지담이 탈락했습니다


3번 트랙의 주인공이었던 전소연과 나다가 남았고 산이는 4번 트랙의 주인공으로 전체적으로 랩도 가사도 잘 쓰고 무대도 자연스럽고 퍼포먼스도 있었다고 하며 나다를 선택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3 4번 트랙

Sticky - 나다

 



다음주 그레이스와 제이니의 데스 매치에서 탈락자는 누가 될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