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이 – 자이언트핑크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자이언트핑크 돈벌이


돈벌이 자이언트핑크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언프리티랩스타3 5화 자이언트핑크 돈벌이>

 

 

언프리티랩스타3 5

언프리티 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에서 자이언트핑크가 보여준 <돈벌이>입니다.

 



돈벌이 자이언트핑크

 

 

Coffee shop에서

Part time job 나는 Two job

 

아침과 밤이 다른 나의 자화상이

또 나를 부르네

 

생활비는 내 손으로 벌어 써

두발로 딛은 서울 땅에서

 

내 성격적 색깔은

지금의 회사가

 

날 개입하기 전

0에서 99%

 

나머지 1%의 기적이

따라와 준 뒤에 채워지는 성공

 

한발 앞서 나가봤자

다른 나의 헛수고를 불러대지 Uh

 

기회를 노리며

위에 박자 타고

 

계속 돼

정교한 대패질 Uh

 

척하면 척인 나의 눈칫밥만

더 늘어나는 사이

 

현실 앞에서

누구도 대변해 줄 수가 없지

 

이것도 피하지 못한

내 현실

 

 

 

 

 

 

쓰는 맛에 벌어대는

돈 벌이

 

빈방의 불을 켜

압박감의 Oh

 

쓰는 맛에 벌어대는

돈 벌이

 

빈방의 불을 켜

압박감의 Oh

 

돈 벌이 나의 돈 벌이 Don’t worry

(Oh 이게 나의 돈벌이)

 

돈 벌이 나의 돈 벌이 Don’t worry

(Oh 이게 나의 돈벌이)

 

돈 벌이 나의 돈 벌이

Don’t worry

 

돈 벌이 나의 돈 벌이

Don’t worr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