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가사 듣기

조승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5화 조승연>

 

 

언프리티랩스타3 5

언프리티 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에서 조승연이 보여준 솔로 공연의 가사와 영상입니다.

 


조승연

 


When I’m

on thop of here

 

집에 미용실 만들어

머리를 땋겠지

 

And I am free

어제 술 사놨지

 

친구랑 여자들이 들어와서

미친 듯이 놀겠지

 

I know I know

이건 다 꿈인 걸

 

지금도 꾸고 있고

아마 내일도 똑같을 걸

 

I’m still trying

something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해야

정상에서도 진행형인 걸

 

알기 땜에

오늘도 머릴 굴려

 

손으론 끄적끄적

Ballpen을 들고 굴려

 

자물쇠처럼 묶어놨던 가사

이제 풀 때 됐어 Unlock

 

집이나 어디를 가다

듣다 모르는 새에

 

내가 너의

불장난 돼줄게

 

밤마다 듣고 담날

하나둘씩 적시다가 보면

 

사람들은 고놈

날 부르게만 돼

 

 

 

Yak 내가 되고픈 건

Free man

 

Yak 뭐 지금도 당연히

나는 Free

 

Yak 내 말은 이거에

다음단계

 

남은 잔돈으로 만든

금색 변기 있는 저택

 


 

 

 



방금 말했듯이

내 꿈은 좀 커

 

물론 돈이 전분 아닌데

많으면 좋고

 

난 중요하다고 생각해

삶의 여유

 

그 수단 중에 하나가

돈이라는 거구

 

나는 그냥 뭐

프리하게 살고 싶어

 

내가 어디서 무얼하든

냅뒀음 좋겠고

 

But don’t worry about me

사고는 없을 테니

 

있다면 너희 취향

저격하는 랩일 테니

 

I representation

for that

 

들어 봐봐 흥미 있을 거야

왜냐면 이건 모두의 꿈일 테니깐

 

뭐냐면 키 돌리며

100평짜리 내 집 소파에 앉아있는 것

 




Yak 내가 되고픈 건

Free man

 

Yak 뭐 지금도 당연히

나는 Free

 

Yak 내 말은 이거에

다음단계

 

남은 잔돈으로 만든

금색 변기 있는 저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