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포 – 진돗개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진돗개 용포

 

용포 진돗개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

 


<언프리티랩스타3 5화 진돗개 용포>


언프리티랩스타3 5

언프리티 랩스타3 VS 쇼미더머니5 솔로 공연에서 진돗개가 보여준 <용포>입니다.

 

 


용포 진돗개

 

지금 내가 하려는 건

요즘 다들 하는 Flow

 

야야 아직까지 빨리 빨리

하는 거에 난리나서 반응하니

 

감칠맛 나는 소리완 달리

래퍼라는 인간이 가사는 한심하지

 

 

쟤네는 몰라

뭣이 중헌지

 

빈수레가

요란스럽긴


 


내 별명은 * 선비지만

가끔 왕이 된 기분

수많은 간신들이

첫 번째 이유

 

솔직한 척 하지만

숨기고 있지 치부는

 

그들이 뱉는 건

랩이 아닌 분비물

 

무용지물 니 몸에

있는 타투는

 

내 용포에 비하면

의미 없는 작품들

 

나는 눈치 안 봐

왕처럼 할 말 하는 중

 

반면 넌 없는 여친

자랑하는 팔불출

 

하나 더

뭐가 리얼 힙합

 

힙합이기 전에

진짜가 있습니까?

 

투팍 비기는 없네

여긴 한국이야 Man

 

쟤랑 다투기 전에

친구 친구 정치판


 

모두 신분상승을 노려

하찮은 검은 감투에 동공이 쏠려

 

  박사님들

서로 눈치게임 하는 지금

 

멀리서 보는

나는 왕이 된 기분

 


위엄 있는 자세로 서

보여주지 모범

 

간신배들 목을 치는

망나니처럼

 

시뻘건 색을

아래위로 뒤집어 써


 

 

 

 


그래 난 용포를 두르지

용포를 두르지

 

검은 신 검은 모자

빨간 코트 왕관 수랏상

 

역적들이

앉고 싶은 왕좌

 


그래 난 용포를 두르지

용포를 두르지

 

검은 신 검은 모자

빨간 코트 왕관

 

내가 앉아 있는

왕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