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쉬비 - 지금, Hardcore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최종 6인 결정전 지금, 하드코어)

애쉬비 - 지금, Hardcore 가사 듣기

(언프리티랩스타3 최종 6인 결정전 지금, 하드코어)

 

2:2 팀 디스 배틀에서 패배한 그레이스, 애쉬비, 육지담, 유나킴은 최종 6인에 들어가기 위한 대결을 펼쳤습니다. 최종 6인 결정전에서 애쉬비는 <지금>, <Hardcore 하드코어>를 부르며 두 가지 모습을 보여주었고 18인의 래퍼 평가단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1위로 최종 6인에 들어갔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3 8화 최종 6인 결정전 - 애쉬비 지금, 하드코어>

 


지금 - 애쉬비

 

지금 내가

갖고 있는 감정은

 

중학생에서부터

나의 어른까지 이어져가

 

현재에 나는 마이크를 잡아

이건 신의 따름

 

I don’t need fame

I don’t need money

 

사실 가질 수 있다면

가져야만 하지

 

근데 내가 원하는

본질에 다가가게 되면

 

그런 건 알아서

따라온다는 거지

 

도시의 밤은

날 빛나게 해

 

컴컴한 방은

날 일하게 해

 

또는 Chill 하곤 해

나는 Free 하게 매일

 

?하게 만들어

Killing track

 

언제나 신조는

Do my thang

 

혹여 내가

눈이 보이지 않는

 

맹인일지라도

내 앞길을 알 것 같아

 

뵈는 게 없어

다 찰 것 같아

 

예 그래 지금은 말야

모든 것이 나에겐

 

음악의 소재야

그래 나에겐

 

고민할

필요따윈 없으니까

 

I’m gonna write it everyday

I’m gonna try everyday

 

I wanna do this everyday

I wanna do this everyday

 

 


So you wanna be hardcore

 

 

 

 

 



Hardcore(하드코어) - 애쉬비

 

나는 너의 친구가

아닌 거 알잖아

 

손을 건네는 것도

절대 내가 아냐

 

차피 내게 오는 것은 pay

구린 음악 만들 바에 날 보러와

 

방구석에서부터 엄만

무슨 여자애가 힙합이냐 정말

 

그런 잔소리

일상이었던 거야

 

나의 쌍스러운 가사

한몫했던 거야

 

근데 이젠 내 책상 위에

엄마는 과일 접시를 두고 가시네

 

난 집에서부터

작업실 갈 때는

 

향하는 것 같아

저기 나의 미래

 

A-Yo 이제 그만둬

왜 이런 애들이랑 또

 

날 엮는 건데 말야

이제 I don’t give a uh

 

실업자가 될 리 없는

자칭 래퍼들은 거만해

 

He was working for me

She was working for me

 

They will be dancing for me

나만 믿고 따라오길

 

평화를 위해

개나 소나 외치는 게 Peace

 

너가 갈겨놓은

거지 Piss

So you wanna be hardcore

So you wanna be hardcore

So you wanna be hardcore

 

Too many boys

Too many want want want it

 

So you wanna be hardcore

So you wanna be hardcore

So you wanna be hardcore

 

Too many boys

Too many want want want i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