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프리티랩스타3 9화 리뷰

언프리티랩스타3 9화 리뷰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9화 를 보고 쓴 글입니다.

이 글에는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9화 내용과 결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 9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읽지 않으시는 것을 권합니다.

 



지난 8화에서 세미 파이널로 가기 위한 본선 1차 공연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1라운드 전소연과 미료의 대결에서 전소연이 승리하고 2라운드 나다와 애쉬비의 대결에서 애쉬비가 승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은 육지담과 자이언트핑크의 대결은 어떻게 될까요?




본선 1차 공연 ROUND3 육지담 vs 자이언트핑크

 



육지담

혼자 생활을 한지 한 달밖에 되지 않은 육지담은 서투른 솜씨지만 아버지를 위해 요리를 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육지담은 혼자 있을 때 육지담의 모습과 강한 캐릭터 때문에 사람들이 모르는 자신에 대해 솔직하게 얘기하고 토닥여주는 내용의 <심장>을 김나영과 함께 보여주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

자이언트핑크는 자신이 꼭 닮은 어머니와 영상통화를 하며 힘을 얻었습니다. 실력자라는 말을 있었지만 트랙을 차지하지 못하며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던 자이언트핑크는 다시 한 번 사람들에게 실력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는 면도와 많은 사람들과 함께 <BUB>를 보여주었습니다.




 



육지담과 자이언트핑크의 대결은 38:262표로 자이언트핑크가 승리하며 세미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얄미운 모습이 비춰지면서 안 좋은 반응을 얻었던 육지담은 욕을 많이 먹으며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조금씩 자신을 인정해주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도 보이고 성장한 자신을 느끼며 자신을 정말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본선 1차 공연에서 패배한 미료, 나다, 육지담이 언프3를 떠나게 되나 했더니 본선 1차 공연 후 다시 모였습니다. 세미 파이널의 진출자는 총 4명 패배한 미료, 나다, 육지담 3명을 대상으로 관객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관객 투표 결과 352표를 받은 나다가 세미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미료와 육지담은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본선 1차 공연 결과 전소연애쉬비자이언트핑크나다가 세미 파이널에 진출했고 아쉽게도 미료와 육지담이 탈락했습니다.

 






파이널 트랙의 프로듀서는 일리네어의 도끼가 맡게 되었습니다. 도끼가 준비한 파이널 곡은 미인이라는 주제로 약간 강한 스타일의 곡이라고 합니다.

 

본선 1차 공연의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자이언트핑크가 세미파이널 대진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자이언트핑크는 전소연과 나다, 애쉬비와 자이언트핑크의 대진을 만들었습니다.


 

 

 



세미파이널 ROUND1

전소연 vs 나다



 

전소연

전소연은 아버지와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전소연은 아주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좋아했고 계속 그 길을 위해 노력하며 달려왔습니다.

 

매 미션마다 무대 구성까지 세세하게 체크했던 전소연은 이번에도 철저한 준비를 했고 지금까지 강한 척하는 자신에 대한 느낌의 곡을 많이 했기 때문에 자신의 얘기를 하는 곡을 준비했습니다. 전소연은 다비와 함께 <웃어>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다

나다는 첫 만남 때 자기소개 사이퍼에서 실수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전소연에게 한 방 먹었지만 이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며 3, 4, 7번 트랙을 차지하며 최다 트랙 보유 래퍼가 되었습니다.

 

나다는 홀로 여행을 떠나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팬 사인회도 하고 바다를 보며 소주한잔을 하면서 전화로 어머니에게 응원을 받기도 했습니다.

 

나다는 쿤타, 던밀스와 함께 <King pin>을 보여주었습니다.

 




세미파이널 ROUND2

애쉬비 vs 자이언트핑크

 



애쉬비는 버스킹(거리 공연)을 나섰습니다. 두 번째로 나온 언프리티랩스타에서 마지막인 것처럼 애쉬비답게 하다 보니 성과가 나왔고 1년 전에 그렇게 오고 싶어 했던 무대를 오게 되었습니다


애쉬비는 마이크로닷과 함께 <Knock>을 보여주었습니다.

 




전소연 나다 세미파이널 결과

 


자이언트핑크는 절핑에서 자핑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자핑의 무대를 보기 전에 전소연과 나다의 결과를 발표가 나오네요. 자핑의 공연은 다음화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소연과 나다의 세미파이널 대결은 127:171로 나다가 승리를 차지하며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전소연은 패배하면서 아쉽게 탈락했습니다.

 

언프3에서 당차고 멋지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 전소연은 언프리티랩스타3를 하는 3개월이 정말 행복했던 시간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주 10화에서는 자이언트핑크의 세미파이널 무대와 파이널 무대가 이어집니다. 파이널 트랙은 누가 차지하게 될까요?


+ Recent posts